Майка

youtube.com/@maikabg

CBMC. 만나

유럽CBMC 주간뉴스 2011년 8월 29일

KBEP 2011. 8. 30. 16:42

마중물 132호(2011.8.29)

2011년

런던 yCBMC를 소개합니다

런던 yCBMC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런던 yCBMC에서 회장으로 섬기고 있는 손명준 입니다.

저희 런던 yCBMC 가 지금 까지 어떤 시간들을 가졌는지 잠시 나누고자 합니다.

2009 년 12월12일에 처음 저희가 창립된 이후, 2010년 한 해동안 저희의 정체성과 길을 찾는 여정을 가졌습니다. 2011년에는 저희에게 주신 하나님의 부르심과 런던에서의 비전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CBMC 강사님들의 조언을 통하여, 2011년 부터는 매주 목요일 저녁에 지속적으로 모임을 갖도록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임안에서 기도, 신앙적 나눔, 독서의 나눔을 통해 더욱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런던 yCBMC가 하나가 되는 모습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서로의 비전을 나누게 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일터에서, 삶에서, 진심된 하나님의 제자로서 어떻게 섬겨야 하는지를 말씀과 나눔을 통해 배워가며 실제적인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달 둘째주 토요일에 이루어지는 모임에서는 강의나 workshop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의는 한국 또한 외국 강사님들을 초대하여 이루어 지고, workshop에서는 저희 yCBMC 구성원들끼리 발표 및 토론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모임을 통하여 믿음의 선배들이 경험한 삶의 지혜를 배울 뿐 아니라 yCBMC 안에서 미래의 강사들도 발견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2011년 8월12-13일에 ‘Finding our Strengths in God / 하나님 안에서 우리의 달란트를 찾자’ 라는 주제로 저희 첫 yCBMC vision camp를 갖게 되었습니다. Workshop, 공동체 훈련, 말씀안에서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재능들을 발견하는 뜻깊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자신들의 몰랐던 강점과 기도해야될 약점들을 알게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린도전서 말씀에서 ‘One Body, Many Parts / 한 몸 과 많은 지체’ 라는 주제 말씀을 잡아 우리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하나님안에서 어떻게 한 몸을 이루며 그 연합된 공동체가 얼마나 귀한 것인지 깨닫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부터 런던 yCBMC 의 출발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영국 땅에서 이 공동체를 어떻게 인도하실지 기대합니다. 주어진 비전을 찾고 이루도록 기도와 노력에 힘쓰며 이민세대로서 작게는 일터에서, 크게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빛과 소금이 되길 소망합니다.

저희 런던 yCBMC 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공동체가 하나님의 길에서 벗어 나지 않도록, 언제나 믿음으로 하나님의 길을 바라보며 한국 그리스도인으로서 선한 영향을 이 땅에 미칠수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런던 yCBMC 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 하는지 다음에 또 나눌 기회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관심을 가져주시고 함께 기도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함께 해주시고 지켜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손명준 올림

제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안내

제 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조기 등록 8월 31일까지 입니다.


제 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가 오는 10월 6(목)부터 8일(토)까지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16차 대회는 북미주 한인 CBMC 총연합회이 주최하고 남가주 연합회가 주관합니다. 제 16차 대회 주제는 “거듭난 기업, 변화된 리더쉽” 이며 장소는 LAX 공항 인근 웨스틴 호텔입니다.

각지회에서는 회원들의 참가를 독려해주시고 대회를 준비하는 대회기획위원회와 남가주연합회 대회준비위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LA 대회를 준비하는 남가주연합회는 대회 신청서와 광고 스폰서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미리등록하셔서 준비에 협조해주시고, 광고 스폰서 후원으로 힘을 실어주시길 바랍니다. 대회 신청서와 광고 스폰서 신청서를 첨부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번 북미주 대회를 통해 사역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하나님의 은혜와 비전이 충만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문의 :
213)249-0703 황선철 준비위원장, 213)820-6171 이봉우 준비위원장, 213)598-7596 김영균준비팀장

공지사항

공지사항


* 유럽 지회장/연합회장 모임

내년 2012년 (4/26-28) 터키 안탈리아에서 개최되는 유럽대회에 관하여 사전 논의도 할 겸, 연합회장님들과 지회장님들 간에 소통과 친교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모임을 개최합니다.

일 시 : 2011년 11월 10(목) - 11(금)
장 소 : 터키 안탈리아

* 월요만나 첨부하였습니다.


유럽한인CBMC 총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