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CBMC. 만나

유럽CBMC 주간뉴스 2011년 7월 18일

KBEP 2011. 7. 19. 17:19

마중물 130호(2011.7.18)

2011년

지회 소식 - 파리 지회

파리cbmc 매월 정기모임 및 강연


저는 지난주말에 네널란드 지회와 부루쉘지회간 친선 골프모임에 참석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이욱현 회장님 내외분으로부터 너무나 따듯하고도 풍성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 괜찮은 것인가 생각해 보았습니다.

부루쉘에 안재국 지회장님과 또한 귀한분들을 만났고 은혜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주일에는 이 회장님께서 섬기시는 로테르담에 위치한 사랑의교회에서 함께 예배를 드린후, 풍차마을까지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배를 타고 가는 동안에 풍차에 관련된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모든 사람이 거센 바람을 피하고 싶지만,필연적으로 맞을수 밖에 없을때가 누구나 있다는 것이지요! 풍차는 이 거센 바람을 모아 에너지를 발생시키는데,거세면 거셀수록 더 큰 동력을 만들어 낸다는 풍차의 관한 말씀이, 제 마음에 깊게 남았습니다.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인데 주님께서 보호하심으로 강건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BMC파리지회 정락석 올림

--------------------------------------

파리지회에서는 매주 수요일 6시부터 파리 한인교회 연합 새벽기도회를 가진 후
아침 7시 30분 부터 Arno Cafe(14구 새벽기도회 장소 옆)에서 정기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19시에는 강연 및 만찬 모임이 있습니다.
강연에는 CBMC 회원이 아니신 분들도 초청하도록 하여 믿지 않는 자들에게 전도의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 7월 28일 진병철(무역회사 대표) : 무역
- 8월25일 오진영(cbmc유럽총연 회장) : 유럽 CBMC
- 9월29일 권영철(비빕밥 식당대표) : 식당 개업과 운영
- 10월 27일 김지혜(변호사) : 상법등 회사 관련 법률
- 11월 24일 남민주(예술가,쉼박물관 대표) : 쉼 박물관과 예술
- 12월29일 외부 특별인사강연 및 만찬

*) 시간 : 20시 - 장소:에스파스 5 에뚜왈
*) 장소 : 63 rue de gergovie 75014 paris

제38차 CBMC 한국대회

제38차 CBMC 한국대회


제 38차 CBMC 한국대회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온라인등록 가능)

http://www.cbmc.or.kr/korea38/index.htm

- 일시 : 2011년 8월17일(수) 오후2시 ~ 19일(금) 낮12시
- 장소 : 인천 송도 컨벤시아/ 인천대학교
- 주제 : 새역사를 창조하자!(창1:1)
- 강사 : 엄기영 목사(상해 한인연합교회), 김운용 목사(장신대 교수), 윤영관 교수(서울대 외교학과), 김우현 감독(다큐멘터리 "팔복"제작)

등록비는 7월 25일까지 등록할 경우 개인 17만원, 부부 32만원이며, 7월 26일 부터 개인 18만원, 부부 24만원입니다. 자녀는 유치부 5만원, 초등부 중고등부 8만원, 대학 청년부 10만원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음과 같은 3대 목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첫째 하나님 나라 구현을 위한 사업가 공동체로서의 정체서 강화
(Kingdom 비지니스의 실행자로 부르심을 재인식하며 전적인 헌신을 다짐합니다)

둘째 주님의 임재와 영과 진리로 드려지는 예배를 경험
(오직 주님의 임재와 기름부음을 간구하며 그분의 주권과 소유권을 찬양합니다)

셋째 성경말씀에 순종하는 일터사역에 대한 실천을 결단
(기업경영의 의사결정 과정과 실행의 현장에서 성경말씀을 살아내기로 결단합니다)

제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안내

한국대회 홈페이지 배너 광고 후원안내


CBMC 한국대회 홈페이지는 한국대회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회원님들이 손쉽게 온라인 등록을 하실 수 있도록 편의를 드리고자 제작되었습니다.

홈페이지 open을 통해 " 새 역사를 창조하자 " 라는 올해의 주제 말씀과 "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 " 는 CBMC 비전을 성취하는데 조금이나마 밑거름이 되고자 하여, 한국대회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사의 배너 광고를 유치합니다.

회원님의 배너 광고는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95개국에 흩어져 있는 디아스포라 한인CBMC 7,000여명의 회원들에게 귀사의 상품을 전략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통로가 되어 귀사 발전에 도움을 줄것입니다.

또한 후원하신 후원금은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도와 CBMC회원들의 사역과 사업을 더욱 부흥시키게 될 것이며,
사업을 통해 열방을 섬기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귀하게 쓰임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리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문의 : 박은비 간사 02-717-0115, gksksla@cbmc.or.kr)

제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안내

제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제 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가 오는 10월 6(목)부터 8일(토)까지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16차 대회는 북미주 한인 CBMC 총연합회이 주최하고 남가주 연합회가 주관합니다. 제 16차 대회 주제는 “거듭난 기업, 변화된 리더쉽” 이며 장소는 LAX 공항 인근 웨스틴 호텔입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 소피아 대회 및 비젼 트립의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https://picasaweb.google.com/CBMC.Sofia.Conference

* 월요만나 첨부하였습니다.


유럽한인CBMC 총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