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웅 기자 polipsycho@bizwatch.co.kr 2022.07.30(토) 10:05 [주간유통]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사과문 발표 사과문 통해 '사죄·반성·보상' 등 담아 진정성있는 사과보다 '해명·설명' 치중 [주간유통]은 비즈니스워치 생활경제부가 한주간 유통·식음료 업계에서 있었던 주요 이슈들을 쉽고 재미있게 정리해 드리는 콘텐츠입니다. 뉴스 뒤에 숨겨져 있는 또 다른 사건들과 미처 기사로 풀어내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주간유통]을 보시면 한주간 국내 유통·식음료 업계에서 벌어진 핵심 내용들을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편집자] '23년 사랑'에 금이 가다 마침내 스타벅스가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그동안 논란이 돼왔던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