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지식창고,뉴스/남양 유업

남양유업,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로 만든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신제품 6종 출시

KBEP 2022. 2. 25. 11:29

기존 제품 7종에 신제품 6종 더해 총 13종의 다양한 라인업 구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2.25 08:2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이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아이꼬야 맘스쿠킹’은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로 만든 남양유업의 영유아용 이유식 브랜드이다. 아이꼬야 맘스쿠킹은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 등 믿을 수 있는 원료 사용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개월 수에 맞는 농도 설계 △별도 이유식기가 필요 없는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간편한 용기 △안심 관리 HACCP 인증을 받은 엄격하고 까다롭게 만든 제품이다.

또한 튀기지 않고 조리한 맘스쿠킹 이유식은 시기별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해 6개월, 9개월, 12개월, 15개월 월령별 제품으로 구성됐다. 남양유업은 기존 맘스쿠킹 제품 7종에 이어 6개월의 ‘프룬사과’와 ‘바나나사과배’ 제품, 9개월의 ‘소고기미역국’과 ‘소고기무국’ 제품, 15개월의 ‘찜닭아기밥’과 ‘소고기배추전골아기밥’ 제품 등 신규 6종을 이번에 새롭게 선보였다.

남양유업 이규민 BM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이 만든 아이꼬야 맘스쿠킹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통해 꼼꼼하게 만든 안심할 수 있는 아기 이유식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신뢰받고 고품질의 제품들을 연구 및 개발해 소비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기사원문 : http://www.wsobi.com/news/articleView.html?idxno=154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