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CBMC. 만나

유럽CBMC 주간뉴스 2012년 5월 21일

KBEP 2012. 5. 21. 19:57

마중물 141호(2012.5.21)

2012년

제9차 유럽한인 CBMC 대회를 마치며

< 대회 후기 >


주 안에서 사랑하는 유럽 CBMC 회원님들께 올립니다.

4월 26일에서 28일까지 2박 3일 동안 지중해의 환상적인 휴양지터키 안탈리아에서 개최된 제 9차 유럽대회는 참석자 모두가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며 기쁨과 감동과 감사가 강처럼 흐르는 참으로 은혜로운 대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환희의 눈물로 대회를 마치고 예정된 성지 순례 비전 트립을 떠나는 회원들의 모습은 영성이 크게 업그래이드 된 기쁨 충만한 표정들이었습니다.

저희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우리 유럽 CBMC의 밝은 미래를 보았습니다. 특히 주님이 주신 귀한 메시지가 앞으로 유럽의 기독 실업인회는 젊은 YCBMC 회원들을 양육하고 육성하는 꿈과 비전을 주신 것입니다. 영국의 Y 회원 12명을 포함하여 대거 20 여명의 젊은 미래 글로발 크리스찬 리더들을 위한 특별 쎄션을 갖고 최용준 목사님과 이백용 회장님이 별도 강의를 맡아 주셨습니다.
메인 프로그램 가운데 이들을 위한 전 참석 회원들의 뜨거운 안수 기도와 눈물의 향연은 대회의 클라이막스가 되었습니다.

주 강사이신 이건호 목사님을 통하여 오늘날 우리가 해야 할 기도는 다른 종교 신자들이 하는 “나와 내 가족, 내 기업 잘 되게 해 달라는 기도”를 떠나서 “아브라함의 복을 주시고, 성령의 복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신약의 하나님 언약을 믿고 성령을 부어 주시기를 신실하게 기도해야 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성령이 임하면 모든 것이 형통하며 “성령이 이끄는 아름다운 삶”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 한분의 주 강사이신 이 준 장로님의 간증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어떻게 그의 군 생활과 신앙 생활의 일생을 인도해 주셨는지 진솔하게 전해 주실 때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젊은 y 회원들에게 동방의 자그마한 나라인 대한민국과 우리 민족을 위하여 역사적 사건을 통해 하나님이 일 하셨으며 축복으로 인도해 주신 사실을 조명하여 그들에게 애국심을 심어 주고 국가관을 재점검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대회를 치룰 때마다 회장으로서 느끼는 것은 주 강사 선정부터 모든 강사진도 주님께서 보내 주신다는 사실입니다. 인간으로서 우여곡절을 겪지만 종국에는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참석 회원의 은혜를 위하여...도와 주시기를 원합니다.”하는 우리의 절실한 기도를 들으시는 주님께서 일일이 챙겨주시고 채워 주신다는 사실을 늘 깨달아 믿게 됩니다.

이렇게 놀랍게 은혜와 감동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신 박 용덕 준비위원장님과 오수용 총무님을 비롯하여 이스탄불 지회원님들의 노고와 헌신에 이 기회를 빌어 다시 한번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10회 유럽대회는 2013년 4월 25-27일 러시아의 모스코바에서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대회 후 비전 트립도 너무나 아름다운 북 구라파(놀웨이/스웨덴/덴마크 등) 여행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시간 계획과 자금 계획을 지금부터 미리 세우셔서 유럽 CBMC 회원들의 축제인 내년 모스코바 대회에 꼭 참석하시어 주님 주시는 축복과 은혜를 함께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하나님 일을 하면 하나님이 우리 일을 해 주신다는 믿음을 갖고 CBMC 회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시기를 바라며 회원님들의 가정과 일터에 주님의 은총과 축복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진영
유럽 총연회장

유럽한인 CBMC 대회 이모저모

런던 yCBMC 들

12명의 런던 yCBMC 회원의 찬양, 런던에서의 활동 상황 소개, 앞으로의 비젼을 발표는 모든 대회 참석자들의 축복과 감사의 기도로 이어졌고 차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뜻과 비젼을 발견하는 감동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5월 16일 한국 CBMC 중앙본부의 임원회를 통해 아래와 같은 사항들이 의결되는 것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차세대를 향한 Vision CBMC를 조직하되 구체적인 사항은 차세대팀을 중심으로 연구키로 하다.
1) 대상: 대학(파란회)을 졸업한 회원 자녀 및 청년
2) 목적: 대학생(파란회)과 yCBMC 사이의 국내외 자녀 및 청년들을 세워 글로벌 네트
웍을 형성하여 자연스럽게 yCBMC로 이어지게 한다.
3) 연구: 구체적인 비전, 전략과 방안, 실천사항은 차세대 육성팀을 중심으로 해외 총연
과 협력하여 준비한다.
4) 담당부서: 차세대 육성팀(팀장: 손제열)

또한 8월 15-17일에 예정된 한국 CBMC 60주년 기념대회에 영국의 vCBMC 회원들을 초청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차세대를 통해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가 기대됩니다.

유럽한인 CBMC 대회 이모저모

< 채 광 >

(*편집자주) 유럽대회 중 박미나, 짐하버드 부부가 특송을 하기에 앞서 낭독한 자작시입니다.

흩어진 나그네들
디아스포라
조국의 아들들과 딸들이
보석의 나라에
날아들었다

들리지 않는 신음 소리가
영혼들을 흔들어 깨운다

예언이 세운 산들과 바다들이
구원의 피뿌림 속에 잠기고
무너진 성들은
돌들을 찾아 나선다

탈색된 푸른 바위 틈으로
거룩한 이끼가 스며들고
돌들은 창공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한다

간절한 폭우가 커다란 눈을뜨고
가슴들을 지켜본다

디아스포라
흩어진 돌들

핍박과 배척의 극심이
불의 연단과 같아
강인한 심장들의
산 소망

영원에서 영원으로
하늘에 간직된 기업

불꽃같은 그분의
지워지지 않는
흔적 때문이다

열개의 모습을 한 나무로
사라지지 않는
꿈들 때문이다

마지막 날에
빛을 찾기위해 방황하는
버려진 땅들이
바다에 잠기운다

마지막 날에
커다란 배와 무지개의 음성이
흩어진 돌들의 영혼을 불러
다듬질한다

눈부신 날개들이 태어나
삶을 끝도없이
캐어간다.

제 17차 북미주 CBMC 대회

제17차 북미주 CBMC 대회

제17차 북미주 CBMC 대회가 오는 6월 21일(목) 부터 23일(토)까지 '너희 빛을 사람들에게 비춰라'란 주제로 달라스 메리엇 호텔에서 개최됩니다. 아래 연락처로 신청하여 주시고, 유럽지회의 신청자들은 유럽총연 간사(sangil.hwang@gmail.com)에게 신청 사실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기 등록 마감
5월 15일까지 등록비 1인당 300달러, 부부 600달러, 이후 등록비 1인당 350달러, 부부 700달러

달라스 시내 관광 일정
일시 : 6월 23일(토) 오후 2시 ~ 7시 (저녁식사제공)
장소 : 달라스 다운타운, 그 밖의 인근 명소
가격 : 80 달러
신청기한 : 5월 31일(목)까지

골프 투어
일시 : 6월 23일(토) 오후 2시 ~ 8시 (저녁식사 제공)
장소 : 4 Seasons Resort at Las Colinas의 TPC course입니다.
가격 : 200달러
신청 마감 : 5월 20일(주일)

문의 : Email: kcbmcnambu@gmail.com
달라스 준비팀 총무: 송재윤 Cell: 214-498-6616, jay.y.song@gmail.com
달라스 준비팀 홍보: 정세용 Cell: 972-670-4379, steve.y.chung@gmail.com
달라스 준비팀 재무: 조행선 Cell: 469-394-0011, andycho@sbcglobal.net

안내

공지사항


- 유럽대회 동영상, 사진들을 보실 수 있는 site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되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오늘의 만나 첨부하였습니다.

유럽한인CBMC 총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