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CBMC/유럽 한인 CBMC

유럽CBMC 주간뉴스 2011년 7월 4일

KBEP 2011. 7. 9. 17:35

마중물 128호(2011.7.4)

2011년

 

제2차 OKCC 선언문 실행 계획안

주) 아래는 중국한인CBMC 총연합회 권영호 총무가 정리한 제2차 OKCC 선언문에 대한 구체적 실행계획안의 내용입니다.



제2차 OKCC 선언문에 대한 구체적 실행계획안

해외 총연은 2차대회의 구체적인 실행계획안을 만들어 실천해 나가야 할것입니다
우선 각 지역 총연별 실행팀을 만들어 이번 한국대회에서 논의되기를 원합니다.

1.해외 일터사역자의 정체성 재확립
한국 또는 해외 각 지역에 2011년내에 일터사역훈련(3~6개월)과정을 개설하여 신입회원,기존회원과 해외 파송되는 회원들에게 교육을 수료하게 하여 일터사역자로서의 확실한 정체성을 갖게한다.

2.중보기도 네트워크 구성
2011년 7월까지 각총연, 또는 연합회,또는 국가별로 중보기도 네트워크 팀장을 세워 기도 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함께 중보해 나간다.

3.CBMC사역의 네트워크 팀 구성
2011년 7월까지 각 총연의 사역별 담당자를 선임하여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사역 연구개발을 통해 사역을 활성화 나간다.

4.킹덤컴퍼니 연구 및 사례모음
해외 킹덤컴퍼니 연구팀을 구성하여 한국포럼팀과 협력하고 타 기관들과 공유하여 이론정립 및 사례를 모으고 연구 개발해 나간다.

5.비즈니스 네트워크
2011년 7월까지 각 총연의 연합회 또는 국가별 네트워크 담당자를 선임하여 HUB기능을 담당하고 자료 및 데이터 정리, 홈페이지 개설, 정기적 모임, 향후 전략을 수립해 나간다.

6.해외 한인CBMC 미개척 국가 지원
각 총연은 2011년 내에 맡겨진 지역의 장단기 구체적인 개척목표, 활동계획을 수립해서 한국중앙회해외사역지원팀과 공유하고 한국 및 해외 각지회들과 협력하여 이루어 나간다.

7.국제리더쉽 훈련센타 홍보 황동
한국 당진에 세워지는 국제리더쉽훈련센차의 조기완공을 위해 해외 각국의 홍보대사를 임명하여 적극 중보하며 홍보활동을 해 나간다.

 

지회 소식 - 파리 지회

안녕하세요?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벌써 한해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얼마나 믿음의 경주를 하며 살아왔는지를 되돌아 보니 어림도 없지만,그래도 파리 cbmc소식을 가끔 전할수 있다는 것을 참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조찬기도모임에 시간이 허락지 않는 회원분들을 위해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모임을 갖기로 하였고, 6월30일 첫 저녁모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손승연 형제(PricewaterhouseCoopers Audit), 유형동 형제(LG전자), 지애경자매(Schlumberger) 이렇게 3명의 젊은 청년들이 함께 참석하여 모임이 더욱 활기찼습니다(사진첨부).

앞으로 CBMC 파리지회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야하는지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서로의 발전을 위한 확실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는 큰 주제에 모두 동의하며, 모든 회원들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이니 모임때마다 발표자를 정해 자신의 분야에 맞는 주제를 정해 강의하기로 해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창업을 희망하는 회원들이 있으면 그 분야에 맞는 선배들이 멘토가 되어 실질적인 도움주기.

-파리를 넘어 전유럽, 미국, 중국, 한국의 CBMC 들과 글로벌 영적 비즈니스 네트워크 만들기.

-자주는 아니더라도 1년에 몇회정도는 실력있는 외부 전문가 초빙하여 세미나 열기 (새신자 전도에 효과적)

-열정있는 청년 비즈니스맨들의 yCBMC 파리지회설립

등의 구체적인 방안들을 나누며 기도했습니다.

곧바로 실천에 옮기고자, 7월저녁 모임때는 진병철회원(전 현대종합상사 파리지사장, 현 무역업)께서 무역에 관련한 강의를 맡아주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7월9일 19시에는 소피아대회에서 찬양을 해주셨던, 류호석회원(비손콘텐츠대표http://www.pison.kr/) 부부가 파리를 방문하는데 저녁만찬를 파리지회 회원들과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런 저런 사정들이 있어 많은 회원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파리cnmc의 내일은 매우 밝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유럽 각 지회 회장님들께서 저희 파리지회를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달에 한국대회에서 또 반갑게 뵙겠네요.

감사합니다.축복합니다.

파리지회 정락석 올림

 

지회 소식 - 런던 지회

런던지회 소식


런던 지회에서는 매월 첫 토요일 오전 조찬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찬 모임 때 마다 특강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번 7월 2일에는 손병길 회장의 "세상의 역사를 바꾼 10가지 사건" 이란 제목의 특강이 있었습니다. 매월 각 회원들이 전문 분야 혹은 특정 주제를 가지고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대사관 경제 담당관의 초청 강의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yCBMC 는 8월 초 수련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회 소식 - 네덜란드 지회

골프 대회


7월 9일에 네덜란드지회는 브뤼셀지회와 함께 골프대회 및 만찬을 가집니다.

네덜란드 지회는 장재중회장 초청 세미나 이후 2명이 추가 입회하였고 조금씩 생기를 회복해 가고 있습니다.

 

제38차 CBMC 한국대회

제38차 CBMC 한국대회


제38차 CBMC한국대회가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일시 : 2011년 8월17일(수) 오후2시 ~ 19일(금) 낮12시
장소 : 인천 송도 컨벤시아/ 인천대학교
주제 : 새역사를 창조하자!(창1:1)
강사 : 엄기영 목사(상해 한인연합교회), 김운용 목사(장신대 교수), 윤영관 교수(서울대 외교학과), 김우현 감독(다큐멘터리 "팔복"제작)

등록비는 7월 25일까지 등록할 경우 개인 17만원, 부부 32만원이며, 7월 26일 부터 개인 18만원, 부부 24만원입니다. 자녀는 유치부 5만원, 초등부 중고등부 8만원, 대학 청년부 10만원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음과 같은 3대 목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첫째 하나님 나라 구현을 위한 사업가 공동체로서의 정체서 강화
(Kingdom 비지니스의 실행자로 부르심을 재인식하며 전적인 헌신을 다짐합니다)

둘째 주님의 임재와 영과 진리로 드려지는 예배를 경험
(오직 주님의 임재와 기름부음을 간구하며 그분의 주권과 소유권을 찬양합니다)

셋째 성경말씀에 순종하는 일터사역에 대한 실천을 결단
(기업경영의 의사결정 과정과 실행의 현장에서 성경말씀을 살아내기로 결단합니다)

 

제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안내

제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제 16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가 오는 10월 6(목)부터 8일(토)까지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16차 대회는 북미주 한인 CBMC 총연합회이 주최하고 남가주 연합회가 주관합니다. 제 16차 대회 주제는 “거듭난 기업, 변화된 리더쉽” 이며 장소는 LAX 공항 인근 웨스틴 호텔입니다.

 

중국 총연 주최 해외한인 CBMC 청소년 캠프 및 비젼트립

해외한인 CBMC 자녀들의 중국 동북지역 비전트립


2011년 중국 2차해외한인대회에서 발표된 해외한인 자녀들의 중국 동북지역 비전트립이 중국 총연 주최로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해외여러 지역에서 참석하는 비전캠프 및 비전트립에 많은 자녀들의 참석할 예정입니다. 한민족 역사탐방과 코리아바이블 로드, 일터사역현장 방문을 통한 차세대 리더쉽 배양을 목적으로 합니다.

*목적

- 해외한인 자녀들의 한민족 정체성 및 통일교육
- 한민족 역사(고구려,조선,일제시대,6.25)현장교육
- 코리아 바이블로드를 통한 한국 기독교 초기 역사탐방 및 교육
- 한중 청소년들의 교육,문화 교류를 통한 글로벌 리더 자질향상
-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 형성
- CBMC 지회방문 및 일터 사역 현장 탐방

*일시: 2011년 7월 25일(월)~ 8월 1일(월) (7박8일)

*비전캠프장소: 중국 요녕성 단동

*비전트립지역: 심양(바이블로드,청나라유적), 단동(압록강,북한접경지), 고구려유적지(졸본성,국내성,광개토왕,장수왕 유적지), 백두산 탐방, 연변(연길,용정,두만강)독립운동 역사지 방문

*참석대상: 해외한인CBMC 청소년 자녀(초6~고3) 및 대학생,학부모 동행가능(50명 선착순)
*주최: 중국한인 CBMC 총연합회
*주관: 요녕연합회 (심양, 단동)
*등록: 중국총연사무국 (1차선등록:6월25일, 2차: 7월15일)
*비용: 선등록 USD 400, 후등록 USD 450(국제선 항공료 별도)
*집결 및 해산지역: 요녕성 심양
*문의 및 신청: 중국: 86-10-8478-7572 , 070-8288-6637
*e-mail: okcbmc@hanmail.net

상세 내용은 첨부한 안내서를 참조 바랍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 소피아 대회 및 비젼 트립의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https://picasaweb.google.com/CBMC.Sofia.Conference

* 월요만나 첨부하였습니다.


유럽한인CBMC 총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