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BMC. 만나

유럽 한인 CBMC 주간소식지 1호 - 2008년 10월 6일

by KBEP 2008. 10. 13.

 

유럽 한인 CBMC 주간소식지 1호 2008년 10월 6일
> 인사말
 
유럽 총연이 창립자이시며 초대회장으로 헌신하신 임정규 회장님과 2대 김두한 회장님을 이어 제가 3대 총연회장으로 여러분들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소명으로 알고 "맡은자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 하신 말씀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섬기고 세워서 오늘의 유럽 총연이 해마다 발전해 나갈수 있게 하겠습니다.
많이 성원해 주시고 기도로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돌이켜 보면 CBMC 가 무엇인지도 모른채 임정규 회장님과 박영신 네델란드 회장님의 강권에 마지못해 방문했던 2000년 네델란드 준비 모임에서 불을 받아 2001년 5월 밀라노 지회창립과 더불어 밀라노에서 유럽대회 1회대회를 치른 이후 한국의 전국대회와 유럽대회를 한번도 거르지 않고 참석해 오면서 참으로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유럽 CBMC의 사도행전을 쓰는 사람들 입니다." 임정규 초대 회장님이 즐겨 쓰시는 말씀입니다. 나이들면서 가족과 친지 친구들을 떠나보내면서도 CBMC 사역을 쉬지 않았던 지나온 세월들이 생각해 보면 참으로 귀하고도 축복이었음을 실감합니다.

앞으로 그 많은 사연들을 나누고 보태면서 우리의 역사를 엮어갈 이 "마중물"의 탄생을 축하하며 여러분들의 특별한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여러 사장님 그리고 사모님들을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유럽 총연회장 김 남수
> 축 사


유럽 총연 초대회장 임정규 회장님
  유럽 한인 CBMC 가 새롭게 문서로서 출범하게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북미주의 디모데 뉴스는 한달에 한번을 발행하는데 비해서 우리는 매주 주보로서 더 정확하고 긴밀한 뉴스를 접하게 됩니다. 이러한 주보가 있어야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실어주며 사역의 지경을 넓혀 나갈수 있는 것 입니다. 세상은 빨리 움직이는데 CBMC 도 PACE를 맞추어가야 합니다.

북미주와 중국보다 늦게 CBMC 사역을 시작하였지만 열심을 내어서 유럽과 아프리카에 CBMC 지경을 넓혀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14개 지회가 있지만 앞으로는 다음과 같은 지역에 CBMC 를 세워나가야 합니다. 와르샤와/부다페스트/프라하/슬로바키아/우라디 보스톡/레닌그라드와 CIS 14개국에 있는 고려인지회/스웨덴/덴막/놀웨이/마드리드 와 후랑크 후르트 Y-CBMC/베르린Y-CBMC/듀셀도르프 Y-CBMC/함부르크 지회를 세워 나가야 하며 특히 아프리카 지역을 우리가 맡아서 세워야 합니다. 머지않아 100개 지회를 세워 나가는 비젼을 품으시기 바랍니다.

예레미야 12장5절:내가 보행자와 함께 달려도 피곤하면 어찌 능히 말과 경쟁하겠는냐???

이 일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지회가 든든히 서야하며 적어도 임원들은 CBMC 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을 전부 이수해야 합니다. 그래야 지회를 정확한 목표로 이끌고 나갈수 있습니다. 지회안에 헌신된자들을 발굴해야 합니다. 헌신된자 그리고 훈련된자가 아니고는 이 사역은 절대 감당할수 없습니다.

이제 CBMC 는 일터교회 사역으로 패러다임을 정확히 맞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목사가 교회에 파송된 선교사라면 CBMC 회원은 세상을 향해 파송된 선교사입니다. 그러므로 왕같은 제사장의 직분을 MARKET PLACE 와 WORK PLACE 에서 능히 감당해야 합니다. 이러한 영향력이 없이는 전문인 실업인을 전도하기는 불가능합니다. SUNDAY CHRISTIAN 에서 MINISTER IN THE MARKET PLACE 가 되어야 합니다. 사업을 사역으로 감당해야 합니다. 그래야 세상이 변할 것입니다. BUSINESS AS MINISTRY(BAM) 가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입니다. 유럽지역에서는 특히 목사님들과 충돌이 많은데 이것은 우리가 일터에서 충실히 사역을 감당하면 됩니다.

한손에는 업무의 탁월함과 다른 한손에는 영적 탁월함을 겸비한 CBMC 회원들이 자기 사업영역에서 유럽과 세계를 누비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시기 바랍니다.

> 기도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총 회장 동정" 북미주 순회 여행
총회장은 시카고 북미주 대회 참석을 위해 10월 8일 출발해서 시카고 대회후 13일 아틀란타 15일 뉴욕 17일 L.A. 19일 샌프란시스코 20일 씨애틀 23일 뱅쿠버 일정으로 지회 방문 및 강연을 하시게 됩니다.
기도로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욱현 북부연합 회장 동정
지난달 회원 분들의 눈물과 기도로 부정맥 을 근본적인 치료까지 선물받고 퇴원하셔서 현재 건강을 거의 다 회복하신 이욱현 회장께서 이번 시카고 대회까지 참석하시게 되었습니다. 기도보다 좋은 약이 없음을 실감하는 우리 유럽총연의 귀한 간증이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제 13차 시카고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안내입니다.
  일 시 : 2008 년 10월 9일 (목) ~ 11일 (토)
장 소 : The Westin Chicago North Shore
주 제 : Ministers in the Marketplace ( 일터의 사역자들)
주제 말씀 :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고전 10:31 )
대회주강사 : 이건호 교수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클릭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결혼 축하드립니다.

최덕삼 회장님의 차남 결혼식을 맞이하여 청첩장을 보내 주셨습니다. (청첩장보기)
믿음과 사랑으로 맺어지는 자리에 왕림하여 축복해 주시면 더욱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공지 및 협조 요청 사항입니다.
  연합회 및 각 지회 행사내용 및 중보내용, 기타 공지사항이
있으시면 매주 월요일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cbmcmilano@gmail.com / +39-347-759-1553 (윤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