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혜림 기자
- 입력 2025.03.21 08:14
현지 의료진에 주요 제품군 시연

제테마(대표 김재영·남정선)는 불가리아 San Stefano Plaza에서의 브랜드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동유럽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제테마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불가리아를 비롯한 현지 의료진 약 80명이 참석해 △필러 △보툴리눔 톡신 △실 리프팅 △스킨부스터 등 제테마의 주요 제품군과 최신 미용 시술 기술을 시연했다.
홍기웅 샘스킨성형외과 원장은 제품의 특장점과 시술법을 설명하고 라이브 데모를 진행했으며, Dr. Doncho Etugov는 불가리아 시장에서의 제품 사용 경험과 임상적 효과를 공유했다.
제테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 행사를 통해 불가리아 현지 의료진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유수 의료진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국가별 니즈에 맞춘 글로벌 이벤트를 지속하면서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혜림 기자 hlbang@hitnews.co.kr
출처 : 히트뉴스(http://www.hitnews.co.kr)
기사원문 : http://www.hi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705
'Bulgaria Love > 불가리아 한국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년간 없었던 파괴'…"바바 반가의 무서운 2025년 예언 실현됐다" 예측 다시 보니 (0) | 2025.04.03 |
---|---|
불가리아 총리·여당 총재,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 회동…"20조 원전 건설, 적극 도울 것" (0) | 2025.03.26 |
'반구천 암각화' 세계유산 등재 결정할 회의, 파리서 열린다 (0) | 2025.03.08 |
유안타證 "에이피알, 해외시장 확대로 외형 성장… 목표가 상향" (0) | 2025.03.05 |
불가리아 헌법재판소, 의회 선거 재검표 명령 (0) | 2025.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