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lgaria Love/불가리아 한국 뉴스

BTA와 불가리아 도서 협회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y KBEP 2024. 7. 8.

2024.07.07

 

불가리아 통신사(BTA)는 오늘 소피아 국립 언론 클럽에서 불가리아 도서 협회(BBA)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문서에는 BTA Kiril Valchev 총책임자와 BBA 운영위원회 Desislava Alexieva 의장이 서명했습니다.

Valchev는 BTA가 도서 박람회에서 전국 언론 클럽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서전이 열리는 장소에 따라 위치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곳은 최초의 모바일 BTA 전국 언론 클럽이 될 것입니다. 이는 독서를 통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서의 개념과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Aleksieva는 이 파트너십이 BBA에게 전략적이라고 강조했으며 BTA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라고 말했습니다.

“미디어 교육은 읽고 쓰는 능력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는 미디어 텍스트를 이해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Aleksieva는 말했습니다.

 

제50회 소피아 국제도서전은 "우리는 역사를 창조합니다. 우리는 역사를 창조합니다"라는 모토 아래 개최됩니다. 개막은 5월 10일이며, 포럼은 XNUMX월 XNUMX일까지 계속된다.

제11회 소피아 국제문학축제도 5월 10일부터 XNUMX일까지 열린다. 포럼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스칸디나비아 문학입니다. 포럼에 초대될 외국 작가 중에는 Agustina Bazterrica, Annette Bjergfeldt, Egill Bjarnason, Yrsa Sigurdardottir, Max Seeck 및 Selja Ahava가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중요한 책을 출판한 작가들을 초대하고 중요한 존재감을 강조하기 위해 축제에 불가리아인의 참여를 독점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그러한 존재는 Theodora Dimova가 될 것입니다"라고 Amelia Licheva 교수가 말했습니다.

 

도서전 첫날, 주최측은 가장 중요한 사회 프로젝트와 가장 중요한 출판 프로젝트라는 두 가지 부문에서 '황금사자상'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BTA

 

출처 : KosovaPress

기사원문 : https://kosovapress.com/ko/bta-dhe-shoqata-bullgare-e-librit-nenshkruan-marreveshjen-e-partneritet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