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K병원, 한의학

분당서울대학교병원(SNUBH), 권위 있는 GHA 인증 획득, 글로벌 의료여행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

KBEP 2023. 11. 22. 04:28

뉴스 제공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 

2023년 11월 8일 오전 6시(ET)

 

팜비치가든, 플로리다주 ,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 --  한국 최고의 의료기관중 하나인 분당서울 대학교 병원(SNUBH)이 2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GHA) 우수. 이 놀라운 성과는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유지하려는 SNUBH의 확고한 의지를 강조하며, 의료 여행 환자의 첫 상호 작용부터 우수한 임상 결과 및 치료 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여정을 보장합니다.

 

혁신을 통한 리더십

SNUBH 여정의 중심에는 혁신에 대한 헌신이 있습니다.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환자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SNUBH는 의사, 입원환자, 보호자 간의 원활한 가상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온라인 상담 시스템을 공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단계는 포괄적인 입원 환자 포털을 통해 품질과 전반적인 환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SNUBH의 지속적인 헌신의 한 예일 뿐입니다. SNUBH의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은 미국 의료 정보학 협회(AMIA)로부터 권위 있는 7단계 인증을 획득하여 SNUBH가 의료 정보학 분야에서 우수성의 정점에 도달한 미국 이외 지역 최초의 국제 병원으로 기록되었습니다.

 

환자 중심 진료의 핵심

SNUBH 국제의료센터(IHC) 팀은 환자 만족의 최전선에 서서 원활한 의료 여행 진료 여정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각 환자의 의료 기록, 상태 및 치료 계획을 종합적으로 검토하는 일일 회의를 통해 예시됩니다. 또한 팀은 언어 및 문화적 배경을 포함한 고유한 요구 사항과 선호도를 고려합니다. 이러한 귀중한 통찰력은 전체 직원과 공유되어 환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협업 토론을 촉진합니다.\

 

"GHA 인증 획득은 환자 경험과 결과를 향상시키려는 우리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GHA 인증 — 신뢰와 품질의 표시

GHA는 ISQua EEA의 인증을 받은 표준 v.5.0 및 v.4.1을 통해 의료 관광 및 건강 관광 분야의 리더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준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 보험사 및 고용주를 포함하여 다양한 산업을 대표하는 존경받는 글로벌 전문가와의 협의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GHA의 인증은 신뢰의 등대 역할을 하며, 인증받은 조직이 의료 여행 환자의 위험을 완화하는 동시에 여행의 각 단계에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엄격한 절차와 정책을 구현했음을 환자와 국제 지불자에게 확신시켜 줍니다.

 

우수성과 변화에 대한 헌신

국제의료센터 최성희 소장은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한 길을 선도하려는 SNUBH의 헌신을 강조했습니다. "가장 높은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품질과 환자 중심 진료에 대한 우리의 노력은 SNUBH를 한국의 의료 여행 산업에서 긍정적인 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두 번째로 GHA 인증을 획득하는 것은 우리의 헌신을 강조하는 엄청난 자부심의 원천입니다. 지역 및 국제 환자를 위한 환자 경험과 결과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의료 품질 및 안전 향상

GHA는 의료 관광 산업에서 의료 품질과 안전을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GHA는 인증 , 인증 , 교육 , 개발, 최적화 및 자문 서비스를 통해 투명성, 환자 중심 치료 및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합니다. GHA의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는 의료 여행 환자를 유치하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임상 결과, 환자 만족도 및 조직의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HA의 최고 경영자(CEO)인 Renée-Marie Stephano는 "GHA의 인증은 환자, 정부, 보험 회사, 진행자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게 의료 분야의 신뢰와 품질을 보여주는 배지 역할을 하며 GHA 인증의 혁신적인 역할을 강조 했습니다 . "SNUBH와 같은 GHA 인증 병원은 최고 수준의 환자 치료와 성공적인 의료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SNUBH가 이러한 존경받는 인정을 받은 것을 축하합니다."

 

시장 교육

안전과 환자 경험 향상에 있어 GHA 인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Global Healthcare Accreditation은 영어, 아랍어, 러시아어 및 스페인어로 제공되는 포괄적인 다국어 소비자 및 구매자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의료 관광 프로그램에 대해 GHA 인증을 획득한 병원을 선택하면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이점에 대해 시장에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성희 원장은 "우리의 비전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IHC는 서비스 확대와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의 신규 환자 유치를 목표로 삼고 있다 "  말했다 . 글로벌 건강 인증을 통해 우리는 가시성을 높이는 동시에 품질과 안전에 대한 의료 여행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한국 헬스케어 부문 의 획기적인 성과

SNUBH의 성과는 한국 의료 부문 에서 중추적인 순간으로 , 세계적 수준의 환자 치료를 제공하려는 지역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이 이정표는 GHA 인증이 기관의 명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성장과 수요 증가를 위한 입지를 마련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지역적으로나 전 세계적으로 의료 기관에 영감을 줍니다.

SNUBH 소개: 

분당서울 대학교 병원은 개원 이래, 우수한 진료를 제공하고 환자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국민 보건 및 복지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서울대병원은 국내 최초로 병원 주도의 헬스케어 혁신파크를 조성해 실험부터 상용화까지 헬스케어 연구의 전 과정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미래 의료 서비스의 선구자로서 SNUBH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치료 품질과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NUBH는 건강을 증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첨단 의학 및 공중 보건 솔루션 개발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GHA) 소개: 

2016년에 설립된 GHA는 의료 및 웰니스 여행에 중점을 두고 인증 및 인증 분야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등대입니다. 의료 여행에 대한 GHA 표준 v.5.0 및 v.4.1은 ISQua EEA의 인증을 받았으며 선구적인 프레임워크, 프로그램 및 국제 표준은 글로벌 전문가와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모범 사례에 헌신하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 보험사 및 고용주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전 세계에 걸친 네트워크를 통해 GHA는 의료 여행자의 환자 경험을 향상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공인 및 인증된 최고의 병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

기사원문 :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seoul-national-university-bundang-hospital-snubh-secures-prestigious-gha-accreditation-reinforcing-its-position-as-a-premier-global-medical-travel-destination-301980454.html?tc=eml_clear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