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garia Love/불가리아 한국 뉴스

라리베라, 불가리아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베블’ 신상품 런칭 기념 이벤트

PANAX 2022. 6. 25. 05:53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24 13:59
  •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수입 육아용품 전문몰 라리베라가 불가리아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베블’의 신상품 런칭 기념과 관련하여 7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블은 불가리아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제품에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고 알코올, 파라벤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하여 아기와 엄마가 같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도 제품과 성분의 안전성을 검증하는 크루얼티 프리 제품이다.

라리베라에서 런칭한 베블의 제품은 총 8종으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바디크림과 오일, 탑투토 샤워젤 등이 있으며 자연 유래 향료 사용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잔향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 뛰어난 보습력으로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베블 런칭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7월 4일 저녁 9시 30분에 진행되며, 자사몰인 리베라몰과 신세계 백화점 오가닉뷰티, SSG 도곡점에서도 라리베라의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리베라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 세계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아 유럽 전역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베블 런칭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기사원문 :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