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2023/01/10 3

인생의 다섯 가지 위대한 질문

인생의 다섯 가지 위대한 질문 THE FIVE BIG QUESTIONS OF LIFE By Stephen R. Graves 인터넷에서 "인생의 의미"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인용구를 찾을 수 있다. “인생은 양파와 같다. 한 번에 한 꺼풀씩 벗기다 보면 때때로 눈물이 난다.” – 칼 샌드버그 “방황할 땐 그대의 눈을 바라보고, 그대는 내게 삶의 의미를 알려줍니다.” – 가수 켈리 클락슨 “인생의 유일한 의미는 인류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 작가 레오 톨스토이 “인생은 계속 배고픈(갈망하는) 것이다.” – 배우이자 정치가인 아놀드 슈워제네거 Do an Internet search of “Meaning of life” and you will find quotes like these: “Life is lik..

CBMC. 만나 2023.01.10

수출입은행 대외채무보증 한도 35→50% 확대… "10억 달러 지원 효과"

2023-01-09 수출입은행 대외채무보증 한도 35→50% 확대… "10억 달러 지원 효과" 앞으로 우리 기업의 수출 및 해외 수주 시 현지 통화 금융이 필요한 거래에 대해서는 수출입은행의 대출 연계 없이 대외채무보증 지원이 가능해진다. 수출입 은행이 연간 보증할 수 있는 대외채무보증 총금액 한도도 50%로 확대된다. 기획재정부는 수출입은행의 대외채무보증 제도 개선과 관련해 이러한 내용을 담은 '한국수출입은행법 시행령' 개정령안을 9일 입법 예고한다고 밝혔다. 대외채무보증제도는 국내 물품을 수입하는 해외 법인이 구매대금을 국내·외 금융회사로부터 대출받을 때 그 채무를 보증해 수출과 해외 수주가 원활히 이뤄지도록 하는 제도를 의미한다. 주요 내용을 보면 우리 기업 수출 및 해외 수주 시 현지 통화 금융이..

코리아 ! 202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