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PANAX Tech/회사 뉴스

이젬코 해외진출 비즈니스 급물살

KBEP 2024. 2. 6. 09:53

세종시·세종테크노파크와 사전 기획 간담회 통해 구체화

허강우 기자 

2024.02.05

 

(주)이젬코(대표이사 이종극)의 해외진출 비즈니스가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다.

 

(주)이젬코는 지난 2일 세종시테크노파크 1층 회의실에서 ‘지역 디지털 콘텐츠 기업 해외진출 사전 기획 간담회’를 가지고 스마트팩토리 기술 이전 프로젝트의 성공 수행을 위한 구체화 방안을 논의했다.

 

▲ (주)이젬코는 지난 2일 세종시테크노파크 1층 회의실에서 ‘지역 디지털 콘텐츠 기업 해외진출 사전 기획 간담회’를 가지고 스마트팩토리 기술 이전 프로젝트의 성공 수행을 위한 구체화 방안을 논의했다.

 

불가리아(소피아 시) 진출과 관련해 세종테크노파크와 연계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 사전기획 간담회에는 △ 세종특별자치시 서준원 해외협력관 △ 세종특별자치시 우종필 기업투자 담당 사무관 △ 세종테크노파크 이형구 센터장 등 핵심 관계자와 관련 부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의견을 나눴다.

 

(주)이젬코 혁신사업본부 이승하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 수행과 관련해 △ 국내 스마트팩토리 공급기술(설계·시공)의 해외진출 추진 방안 △ 화장품 제조·유통 플랫폼 해외진출 프로젝트 추진계획안을 발표하고 이를 성공 비즈니스로 연결하기 위해 참여 기업·기관의 세부 역할에 대한 검토와 추진 방향·일정 등도 확인했다.

 

△ (주)이젬코 글로벌사업 추진 계획 △ 세종테크노파크의 해외진출 기업지원사업 추진 방안 △ 중소벤처기업부 해외협력사업 추진 등에 대한 내용이 주요 논의 대상으로 다뤘다.

 

 

출처 : 코스모닝

기사원문 :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47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