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지식창고,뉴스/무역.유통

오스템, 합성골이식재 ‘Q-Oss+’ 라인업 론칭

Mайка 2023. 7. 12. 08:18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7.07 08:02
  • Q-Oss+ Collagen·Q-Oss+ Pen 출시
    술자 편의성ㆍ효율성↑…9월까지 61% 할인 프로모션
    오스템임플란트가 합성골이식재 ‘Q-Oss+’ 라인업을 론칭했다.

    신생골 형성능과 치환능이 우수한 Q-Oss+는 ‘β-TCP 80%+ HA 20%’(8대2)로 최적의 골생성 조성비를 갖췄다. 다공성으로 넓은 표면적을 통해 우수한 혈액 적심성을 보여 골재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체내 이식 시 염증이나 면역반응이 없어 안전성도 검증됐다.

    신규 출시한 Q-Oss+ Collagen과 Q-Oss+ Pen은 Q-Oss+의 장점은 계승하고 술자의 편의성과 환자 상태에 따라 효율성은 높인 제품이다.

    Q-Oss+ Collagen은 원통형 콜라겐 타입으로 조작이 편하고 발치와에 사용이 용이하다. 정제된 뉴질랜드산 Collagen이 10% 함유돼 이식재 입자가 뭉쳐있을 때 핸들링이 편리하다. 우수한 기공구조로 높은 혈액적심성을 나타내며, 미세 기공에 의한 체액 침투성과 세포 부착성 향상으로 많은 신생골 형성에도 유리하다.

    Q-Oss+는 신생골 형성 기간 중 안정적인 체적 유지도 가능해 발치와 등 골조직 치환이 필요한 시술에 적합하다.


오스템임플란트가 합성골이식재 ‘Q-Oss+’ 라인업을 론칭했다. 출처 : 덴탈투데이(http://www.dttoday.com)

Q-Oss+ Pen은 커브형 시린지로 편리한 시술이 가능한 제품이다. 손쉽게 상악동, 구치부에 적용할 수 있으며, 손쉬운 배출력으로 시술 적용성도 우수하다. 고리형으로 한 손 수화가 가능해 입자형 대비 수화시간을 50% 이상 단축해 술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Q-Oss+는 우수한 골치환 성능으로 골조직 치환부위 사용성이 넓어 라인업 다양화에 따라 치과 의사들의 선택 폭과 편의성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스템은 Q-Oss+ 라인업 신규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3개월간 Q-Oss+ 모든 라인업을 대상으로 61%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다. 파티클 입자도 Small(0.5~1.0㎜), Large(1.0~2.0㎜) 선택 가능하며, Q-Oss+ 3개 구매 시 Collagen, Pen 타입을 추가 할인해준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Q-Oss+ Collagen과 Q-Oss+ Pen 신규 론칭에 따라 동종골 sureOss, 이종골 A-Oss는 물론 합성골 Q-Oss+까지 골이식재와 관련한 모든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며 “치과의사의 선택 폭과 진료 편의성을 높이는 제품 개발을 위해 R&D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덴탈투데이(http://www.dttoday.com)

기사원문 : http://www.dt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9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