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지식창고,뉴스/마이크로바이옴

전국 목회자 2천명에 ‘프리미엄 유산균’ 선물 신청 접수 중

KBEP 2021. 3. 23. 19:19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입력 : 2021.03.19 16:59

 

‘오늘 만든 유산균’, 당일 생산 당일 배송으로 전달

 

경희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피부생명공학센터(주)
장 상태 좋아지고 편안해져 설교에 큰 도움 될 듯
유산균, 배변활동뿐 아니라 면역기능도 중요 역할

 

▲정대균 교수. ⓒ피부생명공학센터

경희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피부생명공학센터(주)에서 부활절을 맞아 당일 생산된 유산균을 목회자 2천명에게 선물한다.

피부생명공학센터(주)는 30여년 동안 유산균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경희대 유전생명공학과 정대균 교수(중앙성결교회 장로)가 설립한 경희대학교 자회사이다.

정 교수는 1989년 미국 코넬대에서 유산균을 주제로 박사학위를 취득하면서 지속적으로 이를 연구하고 있으며, 유산균에 대한 세계 특허와 우수 논문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유산균 생명공학 전문가이다.

그는 2007년 중앙정부와 경기도, 기업, 경희대 등이 219억원의 연구비를 지원해 설립된 광교 테크노밸리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의 센터장을 겸하고 있다.

 

정 교수는 “유산균은 하나님께서 인류의 건강을 위해 선물로 주신 위대하고 소중한 미생물”이라며 “많은 유산균 중에서도 효과가 세계적으로 우수한 유산균을 연구를 통해 발견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하나님의 은혜”라고 말했다.

유산균은 최근 배변활동뿐 아니라 면역기능에서도 중요한 역할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피부생명공학센터(주)의 오늘 만든 유산균.

피부생명공학센터(주)는 세계 최초로 자사의 세계 특허 유산균이 가장 큰 효과가 있는 새로운 유산균 생산, 유통시스템을 개발하였다.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 바로 만들어 당일 보내는 ‘당일 생산 당일 배송’ 시스템을 갖춘 것.

정 교수는 “유산균 당일 생산 당일 발송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었던 것도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라며 “유산균은 제품으로 만들어지는 순간부터 죽기 시작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유산균의 최대 효과를 보려면, 가능한 많은 수의 살아있는 좋은 유산균을 먹어야 한다”며 “살아있는 세계 특허 1,000억 유산균을 당일 생산해 바로 고객님들께 보내 드리는 생산 유통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성경의 이웃사랑 정신과 회사의 브랜드인 IOHS(Inner, Outer, Heart, Spirit) Health & Beauty 철학으로 운영되는 이 회사는 부활절을 맞아 자사 제품 ‘오늘 만든 유산균’을 목회자 2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선물하기로 했다.

 

포 형태의 오늘 만든 유산균.

정대균 교수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많은 성도들을 위해, 기도와 말씀 선포에 헌신하고 있는 목회자들께 힘이 되어 드리기 위해서”라고 취지를 전했다.

정 교수는 “친분 있는 목사님들께 ‘오늘 만든 유산균’ 제품을 드렸더니, 장 상태가 좋아지고 편안해져서 설교할 때 큰 도움을 받고 있다며 너무 좋아하셨다”며 “그래서 부활절을 맞아 전국에 계신 많은 목사님들께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신청기간은 오는 3월 27일(토)까지이며, 발송은 4월 1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변활동이나 장이 불편한 목회자들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신청은 회사 고객센터(010-3023-1718)로 전화 또는 문자, 이메일(marketing@skinbiocenter.com)을 보내면 된다.

 

출처 : 크리스천 투데이

기사원문 : www.christiantoday.co.kr/news/338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