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지식창고,뉴스/마이크로바이옴

불가리아 요구르트

KBEP 2020. 10. 5. 21:48

불가리아 요거트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양한 요거트이며 불가리아 인이 스스로를 불가리아 인이라고 부르는 것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수세기를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그들의 독점적 인 발명과 유산입니다.

약간 신맛이 나는 요구르트 인 kiselo mlyako는 의심 할 여지없이 오늘날 소비자가 이용할 수있는 모든 유제품 중에서 가장 건강하고 건강합니다. 서구 세계에서는 불가리아 요구르트라고 부르지만 불가리아에서는 신 우유라고합니다.

이름이 무엇이든, 이 멋진 프로 바이오틱 식품은 완벽한 조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4000 년 동안 알려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가리아 요구르트는 두껍고 크림 같고 맛있습니다.


불가리아 산 요구르트는 살아있는 박테리아가 포함된 일반 요구르트 범주에 속합니다.

요구르트가 불가리아 품종으로 간주 되려면 두 가지 특정 스타터 박테리아 인 Lactobacillus delbrueckii subspecies bulgaricus (종종 간단히 Lactobacillus bulgaricus라고 함)와 Streptococcus salivarius subspecies thermophilus (종종 Streptococcus thermophilus로 단축 됨)로 만들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요구르트에는 훌륭한 스타터이기 때문에이 두 가지가 포함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일반"요구르트에는 다른 좋은 박테리아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요거트의 두께, 산도, 맛 및 향을 특징 짓는 박테리아의 특별한 조합입니다. 

Kiselo mlyako의 독창성은 지역 기후의 특성과 Lactobacillus Bulgaricus와 Streptococcus Thermophilus의 두 가지 균주를 조합하여 준비하는 매우 구체적인 방법에 있습니다. 

Streptococcus Thermophilus 박테리아가 먼저 작용하여 Lactobacillus Bulgaricus를위한 완벽한 환경을 준비합니다. 

Lactobacillus Bulgaricus는 번식을 시작하고 우유를 천천히 요구르트로 만듭니다.

전 세계 각국의 요구르트를 맛본 사람들은 항상 불가리아 품종과 같은 맛을 느끼지 못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불가리아 사람들은 자신의 요구르트가 최고라는 데 완전히 동의합니다.

 

불가리아에서는 매년 약 400,000 톤이 소비됩니다.

 

** 이 놀라운 요거트 스타터의 생산 및 개발

 

Bacillus Bulgaricus는 정말 대단합니다.

이 요구르트 스타터 배양은 락토 바실러스 bulgaricus와 streptococcus thermophilus의 두 가지 균주로 구성되어 가장 놀라운 요구르트를 만들기위한 완벽한 조합입니다. 매번 그러합니다.

젖산 박테리아는 불가리아의 천연 공급원에서 분리되어 인체 건강에 유익한 미생물 학적, 생리 학적 및 대사적 특성에 따라 선택됩니다.

유산균은 위장관의 주요 생물학적 조절제 역할로 유명합니다.

Lactobacillus delbrueckii ssp의 조합.

bulgaricus 균주는 면역 체계의 강화 및 자극, 유익한 미생물의 재생, 위장관의 생리적 과정 개선 및 정상화와 같은 독특한 건강 효과를 나타냅니다.

유산종균 문화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요구르트의 전통적인 맛, 향 및 질감 형성
- 입증 된 정체성과 요구르트 생산을위한 공생 문화를 가진 독창적 인 문화
- 유전자 조작 미생물이 없음
- 4 개의 균주 Lactobacillus delbrueckii ssp가 참여하는 선택된 다중 균주 파지 내성 스타터 배양 세트. bulgaricus 및 Streptococcus thermophilus
- 전통적인 요구르트 생산 시대를 통해 자연 선택을 통해 안정적인 공생 문화로 확립 된 불가리아와 발칸 반도의 지리적 정체성이 입증 된 지역 유산균 균주를 기반으로 한 스타터 배양의 정교화에 중점을 둡니다.


요구르트 종균의 생산은 다음 단계를 거칩니다.

준비 —이 단계에서는 미생물의 발달을 위해 박테리아와 액체 영양 배지를 준비합니다.
발효 — 이미 성장한 박테리아를 살균하고 여러 균주를 함께 혼합 (접종 및 농축) 한 다음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발효 과정이 발생하도록 남겨 두는 복잡한 단계입니다.
펠릿 화 —이 단계에서 새로 형성된 많은 박테리아 군집이 함께 모여 작은 펠릿처럼 보이는 그룹을 형성합니다.
동결 건조-박테리아를 식히고 건조시키는 단계입니다.

분쇄, 혼합 및 포장-최종 단계에서 완성 된 건조 물질이 분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