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PANAX Tech/회사 뉴스

불가리아 로즈워터 한국으로 수출

KBEP 2018. 4. 25. 01:15

 

불가리아 로즈워터 를 한국으로 수출 시작합니다

좋은 자리매김을 기원하며..

 

 

__________

국내 처음 소개되는 로즈워터 “로즈드롭스&로즈다이아몬드”

[신제품] 도시갈증 해소하는 로즈워터, 몸은 읽고 피부로 말한다

식약일보 | 입력 : 2018/04/24 [14:23]

로즈드롭스(스프링워터)는 전 세계 유일무이하다. 그 독특한 기능적 관능적 감성적 상품의 매력은 도시에 뒤덮인 미세먼지로 인해 더욱이 반갑다.

 

 

천연 용천수(Springwater)에 불가리아 최상급 식용 장미 다마스크 오일 추출물이 그대로 용해된 로즈드랍스 스프링 워터는 세계적으로 제품의 특성·품질 및 기술면에서 비교대상이 없다고 한다.

 

 

먼저, 스프링워터(Springwater)에 대한 관찰이다. 생태학적으로 깨끗한 불가리아 로도페 산맥의 Perspenk 산 바로 아래 해발 1067 미터에 위치한 지하 600 미터의 천연 영양성분으로 구성된 자연 분출의 물을 그대로 채수한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로즈 드랍스"는 PH 7.6, 총 미네랄 구성이 389mg/l로 탁월한 영양 미네랄 구성으로 유익한 칼슘과 마그네슘은 몸에 매우 유용한 양으로 존재하는 반면, 나트륨과 불소는 거의 없는 뛰어난 미네랄 성분의 밸런스를 이루고 있어 자연 에너지를 주는 순수 샘물로 매일 섭취가 권장된다.

 

 

로즈드랍스는 발칸산맥 아래 불가리아 산지(Valley of the roses) 에서 번성했던 불가리아 올가닉 다마스크 장미오일 추출물과 혼합될 때 물의 기능효과가 배가된다.

 

 

장미오일 1g을 위해서 장미 약1300송이가 필요하다. 그래서 물을 한 모금 마시는 순간 입안에 깊고 순수한 자연을 담음 장미 향내가 퍼진다. 인공적인 것과 분명한 대조를 이룬다.

 

 

이미 무수히 밝혀진 장미의 효능을 간략히 열거하면, 장미에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이 탁월한 항산화 효능을 발휘한다는 사실이 이미 밝혀졌다.

 

 

장미에 함유된 비타민A는 토마토의 20배 비타민C는 레몬의 17배로 모두 항산화와 관련이 깊은 비타민으로 노화방지 및 각종 질병예방에 도움이 된다.

 

 

한경대학교 식품생물공학과에서 진행한 연구에서 장미차가 미구균, 바실러스 세레우스균, 살모넬라균, 대장균 모두에 대해 항균효과를 보였으며, 살모넬라균에 특히 강한 항균력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구강 위생균을 항균효능도 확인됐다.

 

 

장미의 이런 항균효과는 피부미용, 식중독 예방, 충치 예방 등에 도움이 되며, 스트레스 해소로 향기를 맡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성에게 특별히 좋은 장미는 석류보다 배 이상이 많은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이 함유되어 월경 전 증후군, 불임, 갱년기로 인한 우울증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밖에도 독소제거, 호르몬 생산 조절, 지혈, 피부미용, 배뇨기능 활성화, 심신안정 등 순환을 만들어 몸 전체의 균형을 잡는 데에 도움을 주며, 젊고 생기 있는 피부와 몸 안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런 연구는 불가리아의 남서부 네오핏릴스키(NEOFIT RILSKY)대학에서 생물 의학 물리학 센터 (Center of Anton Antonov) 물리학 박사 (Dr. Anton Antonov) 는 로즈드랍스 스프링워터로 물의 에너지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한 실험과 분석을 수행, 물 분자 사이의 링크의 평균 에너지와 관련하여, 로즈드랍스는 증류수에 가까웠고, 결과적으로 연구를 통해 장미 추출물을 함유한 로즈드랍스 스프링 워터는 매우 높은 생물학적 활성을 나타내며 인체의 중요 밸런스를 맞춰 따라서 생체 기능 효과를 자극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불가리아 필리콘社 로즈다이아몬드(Rose Diamond)

 

 

로즈다이야몬드는 천연 장미 에센스 오일의 피부미용 효과를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다. 200ml 한 병에 '다마스크' 장미 50송이가 그대로 들어가 있으며, 입 안 가득 퍼지는 장미향이 오랜 시간 솔솔 퍼져 음료형태로 가볍게 그리고 맛있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장미 음료의 원료인 '다마스크' 장미는 고급 향수의 베이스노트로 빠지지 않는 최고의 장미종이다.

 

 

 

 

 

장미 음료는 이러한 고품질의 식용 장미종인 다마스크 장미의 추출오일을 용해한 음료로 산뜻하고 매력적인 장미의 인공 착색제 및 향이 아닌 천연성분만으로 생산된 베이비 핑크의 컬러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사랑스러운 감성과 에너지를 전달하여 긴장 완화 및 릴랙스 효과를 통해 행복한 기분으로 전환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유럽지역에서는 장미 음료를 미용과 다이어트 요법(Fit Therapy)에 많이 사용하고 있다.

 

 

신체의 밸런스를 조율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장미의 에센스 오일은 공해와 자외선에 지치고 훼손된 여성들과 남성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와 윤기를 더해주기도 한다.

 

 

제조원(PLOVDIVSKA KONSERVA)을 살펴보면 "PLOVDIVSKA KONSERVA"는 PLOVDIV에서 음식제조 산업에서 선두업체로 1974년에 토마토케첩을 불가리아에서 최초로 생산했으며, 그 외에 토마토 농축액, 통조림 샐러드, 고기를 섞은 패스트푸드, 과일시럽 등을 생산하고 있다. "PLOVDIVSKA KONSERVA"는 불가리아에서 가장 큰 캔푸드 제조업체로 PHILICON 이라는 상호 및 로고로 등록되어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품질보증을 획득한 바 있다.

 

 

"PHILICON"은 고품질과 환경 친화적인 원료와 맛의 관리로 해외 여러 나라(미국, 영국, 프랑스, 러시아, 아르헨티나 등) 및 불가리아에서 좋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PHILICON" 사의 모든 제품은 러시아의 표준화 기구에서 제품보증 라이선스를 받았고, 불가리아에서 유일 하게 러시아와 C.I.S로 제품을 수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으며 2001년 ISO 9001을 획득한 바 있다. 최지미 기자

 

 

 

<저작권자 ⓒ 식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