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2023/05/01 3

불가리아 감독,"살해 명령의 도시에서 상 받을 수 없다"...모스크바 영화제 특별상 거부 [우크라이나 전쟁]

이태문 승인 2023.05.01 06:37 불가리아 감독이 제45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의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을 거부했다. 30일 지지(時事)통신에 따르면, 지난 4월 27일 모스크바 국제영화제의 폐막식에서 캐나다에 살고 있는 불가리아 출신의 테오도르 우세프 감독은 비디오 연설에서 "매우 유감스럽지만 수상을 거부할 수밖에 없다"며 "아이와 여성, 그리고 고령자를 살해하는 명령이 내려진 도시에서 수상할 수 없다"며 푸틴 정권에 항의했다. 는 심사위원 특별상에 뽑힌 자신의 SF영화 '파이(ϕ) 1.618'에 대해 "지금의 러시아를 투영하는 전체주의 세계와 디스토피아(반이상향)에 대해 생각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테오도르 감독은 모스크바 현지를 방문하지 않았으며, 지난 4월 23일 기자회견..

[종합] 현대로템, 불가리아 전동차 현대화사업 수주전 참여

장용석 기자 입력2023-04-28 13:06 불가리아 교통부가 노후된 전동차를 현대화하기 위한 전동차 현대화사업의 입찰 시작을 공식 발표했다. 수주를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현대로템이 불가리아 전동차 사업을 수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현지시간) 불가리아 현지언론 이코노믹BG(ECONOMIC·BG)에 따르면, 불가리아 교통부는 전동차 현대화를 위해 4개의 프로젝트를 통해 28억불가리아레프(약 2조1130억원)를 투자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4개의 프로젝트는 △전기다중유닛이층열차 7량 △전기다중유닛일층열차 35량 △푸시풀열차(앞뒤에 기관차가 달린 열차) 20량 △전기기관차 18량 등이다. 4개의 프로젝트 중 현대로템은 전기기관차 18량을 제외한 나머지 3개의 프..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기-그러나 사실 귀 기울이지 않기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기-그러나 사실 귀 기울이지 않기 LISTENING TO GOD – BUT NOT REALLY LISTENING By Rick Boxx 작가이자 국제적인 유명 강사인 리처드 블랙커비는 어떤 비즈니스맨이 새로운 일자리를 제안받고, 그것을 받아들일지 말지를 고민하며 하나님께 지혜를 구했지만, 하나님이 침묵했고 그래서 좌절했다고 이야기했다. 그 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아무것도 듣지 못했기 때문에 결국 그 일자리를 받아들였다고 했다. 그런데 그것은 끔찍한 결정이었다. Richard Blackaby, an author and international speaker, tells the story about a businessman who expressed frustration that God..

CBMC. 만나 2023.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