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Bulgaria Love/불가리아 한국 뉴스

공동 창립자 Antoni Trenchev는 Nexo Mulls가 불가리아를 10억 ​​달러에 고소했다고 말했습니다

KBEP 2023. 1. 25. 08:18
 23 1월 2023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Nexo의 공동 설립자인 Antoni Trenchev는 회사가 사무실을 습격하고 평판을 훼손한 혐의로 불가리아 정부를 10억 ​​달러 이상에 대해 고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조직 구성원이 조직 범죄 집단을 운영하고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 활동을 저질렀다는 소문을 반박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익을 보호할 것입니다’

Nexo와 불가리아 당국 간의 충돌은 Trenchev 이후 확대되었습니다. 맹세하다 분쟁을 법정으로 가져가려면:

“우리 컨설턴트는 피해액이 10억 달러 이상이라고 추정합니다. 우리는 미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하는 과정에 있었고, 우리에게 가해진 명예 실추로 인해 이제 연기되어야 합니다.”

Antoni Trenchev, 출처: Dnes

행정부는 불가리아 검찰의 조치를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습격 수도 소피아의 사무실은 “불합리하고 불필요하며 대부분이 불법입니다.”

넥쏘 스캔들 Rumen Radev 대통령이 임시 정부를 구성하라는 세 번째이자 마지막 권한을 부여하기 바로 하루 전에 일어났습니다. 일부에서는 민주 불가리아(부패에 대처하고 여러 사법 개혁을 시행하겠다고 약속한 중도 우파 정당)가 위임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12명 이상의 Nexo 직원이 앞서 언급한 정당에 상당한 기부를 했으며 이는 대통령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결국 불가리아 사회당(BSP)에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Trenchev는 정확히 그날 Nexo의 사무실을 급습한 것이 검찰의 조율된 홍보 활동이라는 가정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또한 민주 불가리아의 지도자인 흐리스토 이바노프를 알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저는 Hristo Ivanov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불가리아에서 공공 생활의 일부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불가리아에서 소수의 사람들입니다.”

Nexo의 상사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을 감사실에 공개적으로 등록하고 보고했기 때문에 민주 불가리아에 자금을 기부한 사람들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립에도 불구하고 Trenchev는 암호화 대출 기관이 여전히 500만 고객의 견고한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수백만 건의 거래를 처리한다고 확신했습니다.

미국에 4500만 달러 지불

Nexo는 불가리아 문제 외에도 최근 동의했다 필요한 규정을 준수하지 않고 암호화 대출 제품을 제공했다는 주장에 대해 미국 SEC와 NASAA에 4,500만 달러의 벌금을 지불하기로 했습니다. SEC 의장인 Gary Gensler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우리는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필수 공개 요구 사항을 우회하여 소매 암호화폐 대출 상품을 대중에게 제공하기 전에 등록하지 않은 Nexo를 기소했습니다. 오랜 시간 검증된 공공 정책을 준수하는 것은 선택이 아닙니다.

암호화 회사가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계속해서 사실과 법률을 준수하여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이 경우 다른 조치 중에서 Nexo는 모든 미국 투자자에 대한 미등록 대출 상품을 중단합니다.”

Nexo는 감시견과 “건설적인 대화”에 참여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벌금을 확인했습니다.

게시물 Nexo Mulls Suing Bulgaria for $1 Billion, 공동 창립자 Antoni Trenchev가 CryptoPotato에 처음 등장했다고 합니다.

 

출처 : COINPHONY

기사원문 : https://coinphony.com/ko/%ea%b3%b5%eb%8f%99-%ec%b0%bd%eb%a6%bd%ec%9e%90-antoni-trenchev%eb%8a%94-nexo-mulls%ea%b0%80-%eb%b6%88%ea%b0%80%eb%a6%ac%ec%95%84%eb%a5%bc-10%ec%96%b5-%eb%8b%ac%eb%9f%ac%ec%97%90-78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