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김치

[톡톡 이상품] 오바로이 / 오!바로이 김치

KBEP 2022. 4. 20. 11:05

3가지 버섯 맛 더한 담백한 김치

  • 입력 : 2022.04.19 04:03:03
  •  

우리 전통음식인 김치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뜨겁다. 주요 식품 업체들이 김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깨끗한 생산 공정을 거쳐 김치를 생산하는 중소 업체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오바로이는 자사 브랜드인 '오!바로이' 김치 제품을 NS홈쇼핑, CJ몰, 쿠팡 등 다수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바로이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식품 반찬 전문 유통 회사로 2020년 설립됐다.

오바로이는 계절별로 엄선된 100%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한다. HACCP 원칙에 따라 철저히 원물을 관리한다. 위생적으로 제품을 생산해 한국 대표식품인 김치의 품질과 맛을 지켜나가고 있다.

 


대표 제품은 '버섯품은 김치'다.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인 중부식 김치에 세 종류의 버섯을 첨가했다.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을 첨가해 버섯의 은은한 맛과 영양을 김치에 더했다. 버섯을 달인 육수로 쑨 찹쌀풀을 넣어 구수하고 담백한 맛을 냈다. 김치의 항산화 성분을 높인 특허 제품이기도 하다. 버섯품은 김치는 '버섯을 이용한 김치 제조 방법'과 관련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오바로이는 이외에도 배추김치, 총각김치, 열무물김치, 깍두기, 나박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오바로이 김치는 설탕 대신 사과를 갈아서 썰어 넣는다.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중부식 김치의 특징을 지녔다. 오바로이는 HACCP를 비롯해 메인비즈, 전통식품 품질인증서, 가공식품 원산지인증서 등 인증서를 다수 보유했다. 이뿐만 아니라 김치품평회에서도 수상하는 등 인정받고 있다.

김원직 오바로이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시점에서 한국의 대표 식품인 김치가 세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적기라 생각하고 제품의 품질에 더욱 신경을 써 보다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출처 : 매일 경제

기사원문 :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2/04/346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