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권도

태권도진흥재단-㈜메타스콜레 간 국기 태권도 세계화와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by KBEP 2022. 3. 27.

태권도계 최초의 전집 ’아이 러브 태권도‘(태권도 창작동화 시리즈, 태권도 소설 시리즈, 어린이용 태권도 해설서 시리즈, 태권도 영웅 이야기 시리즈 등 5월 출판한다

기사입력: 2022/03/25 [13:35]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과 주식회사 메타스콜레(대표 정해영) 23일 국기 태권도 세계화와 태권도 보급을 위한 비대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오응환 이사장은 국기 태권도 진흥 및 보급을 위해 메타스콜레에서 태권도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메타스콜레만에 독자적인 콘텐츠와 태권도 교육이 융합하여 얼마나 큰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해영 대표는 우리가 독보적으로 갖고 있는 독해력 교육 프로그램과 태권도 교육을 융합하여 태권도 교육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기 태권도와 새로운 태권도 교육의 확장을 기대해 달라며 협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양 단체 협약 내용은

 국기 태권도 진흥 및 보급을 위한 협력

 상호 연계 가능한 태권도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협력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상호 지원 협력

 기타 협약기관의 상호 관심분야 및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이다.

(왼쪽)메타스콜레 정해영 대표와 한국바람직한교육연구소장 이지성 박사 모습  (WTU)

한편, 메타스콜레는 일선 태권도장 활성화 방안으로 태권도계 최초의 전집 아이 러브 태권도‘(태권도 창작동화 시리즈, 태권도 소설 시리즈, 어린이용 태권도 해설서 시리즈, 태권도 영웅 이야기 시리즈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총 40권을 구성하여 5월 출판 예정하고 있다.

 

 

이것은 메타스콜레가 특허받은 독해력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자사의 부설기관인 한국바람직한교육연구소’(소장 이지성 박사)의 태권도 전문 박사들이 집필하고 있다.

 

출처 : 세계태권도 연합뉴스

기사원문 : http://www.wtu.kr/2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