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창고,뉴스/월드 뉴스

스텔라 아르투아, 크리스마스 시즌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PANAX 2021. 12. 19. 08:33
  • 김수식 기자 imks84@fetv.co.kr
  • 등록 2021.12.17 15:44:41
  • 스텔라 아르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오비맥주]
    [FETV=김수식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스텔라 아르투아는 매년 연말의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해왔다. 올해에도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과 연말 홈파티 등에 즐기기 좋은 스텔라 아르투아 750ml 대용량 병 제품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750ml 병 제품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600년 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 축배 맥주로 탄생한 당시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짙은 녹색 유리병에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별 문양과 옛 로고가 양각되어 있으며, 샴페인처럼 코르크 마개가 전통적이며 고전적인 느낌을 준다.

 

한정판 홀리데이 챌리스에는 라틴어로 별을 의미하는 ‘Stella’가 붉은색으로 크게 새겨져 있고 금빛을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온라인 영상도 공개했다. 영화 ‘러브액츄얼리’ 명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영상에는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연말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보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푸드 페어링’을 대표하는 유러피안 라거 맥주로 맛있는 홈파티 음식과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가 선사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FETV

기사원문 :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03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