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айка

youtube.com/@maikabg

2023/02/06 2

24시간 규칙을 따르는 의사결정

24시간 규칙을 따르는 의사결정 MAKING DECISIONS ACCORDING TO THE 24-HOUR RULE By Rick Boxx 우리 조직의 수뇌 회의(Summit) 컨퍼런스에서 “하나님의 속도(Sacred Pace)”의 저자인 테리 루퍼(Terry Looper)가 연사로 초청되어 연설한 적이 있다. 그는 사업 초기에 사람들을 기쁘게 하려는 열망으로 종종 잘못된 결정을 한 적이 있다고 인정했다.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려는 의도였으나 나중에 후회하게 될 경솔한 결정을 하게 된 것이었다. Terry Looper, author of Sacred Pace, was speaking at our organization’s Summit conference. He admitted that early in..

CBMC. 만나 2023.02.06

[글로벌 노마드] 34살에 처음 은행계좌 만든 IMF 총재, 게오르기에바는 누구

손진석 기자 입력 2023.02.05 07:00 이달 말이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1년이 됩니다. 국제 사회에서 많은 지도자들이 전쟁을 끝내지 않고 있는 러시아를 성토하고 있죠. 국제기구 수장 중에서 이 전쟁에 두드러지게 날카로운 비판을 쏟아내고 있는 리더로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국제통화기금(IMF) 총재가 꼽힙니다. 게오르기에바는 전쟁 자체에 대해서도 거부감을 강하게 표현하고 있고, 전쟁이 세계 경제에 미치는 타격에 대해서도 우려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플레이션 충격이 전쟁의 후폭풍과 맞물려 경기 침체로 귀결되지 않도록 막아야 한다는 주문도 내놓고 있습니다. 두달 전 게오르기에바는 워싱턴포스트 인터뷰에서 “미·중 갈등이 격화돼 세계 경제의 분열이 심화되고 있다”며 “우리는 더 가난..